본문 바로가기

정보

군납 PX 달팽이 화장품 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정보 및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달전쯤 선물 받았던

군납 화장품

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화장품 세트를 소개할까 해요.

 

군대 PX에서 판매되는 화장품으로

저의 친한 지인님이

꽤나 오래 사용해왔던 화장품이더라구요.

저번에 구매하면서 고맙게도

제 껏도 챙겨주셨어요~

 

쓰고 있던 화장품이 있어서

이제서야 개봉하고 써보는 중인데

입소문으로만 들었었는데

꽤나 괜찮은 화장품인것 같아

소개해 드려요~

 

 

가격은 2만원 초반대로

박스 포장은 이러이러해요~

 

 

화장품의 구성은

스킨, 로션, 크림, 마스크팩 3개와

여행시 유용하게 쓰일수 있는

스킨과 로션 샘플도 들어있었어요~

 

에센스스킨과 에멀전의 용량은 150ml이며,

크림은 주름개선화장품으로서

80ml의 용량을 갖고 있어요~

 

듀이트리 제품은 달팽이 크림으로 유명한데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라인은

피부의 보습, 탄력을 주 라인으로 한 화장품으로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함유되어 있다 해요.

 

한 때 제 나이 또래보다

훨씬 나이가 많으신 이모들이

군대 달팽이 크림을 많이 이야기하셨었는데

그때는 제가 젊어서 그런거에 별 관심이 없었어요~

살다보니 저도 이제 나이가 먹고,

피부관리가 많이 필요해지니

이런 성분이나 좋은것들에 대해

많은 관심이 가게 되네요!

 

 

 

박스를 개봉했을땐

팩은 보이지 않았는데

스킨, 로션 아래 숨겨져 있더라구요~

그것도 3장씩이나..

 

 

요즘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를 쓰고다니니

얼굴 피부관리도 안하게 되고

현재 피부상태가 너무 엉망이라

이 마스크팩은 요긴하게

제 얼굴 수분충전되라고

바로 사용하였어요~

사용해보니

요즘 항상 건조해서

피부가 가렵기 마련이였는데

얼굴에 붙히고 묻어나는 성분을

팔, 다리에 발라주었더니

피부의 건조한 현상이

많이 사라지네요~

 

화장품 사용법은 친절하게 설명서가 들어있었는데

1. 두 손을 비벼 따뜻하게 만들어준뒤 탄력 케어가 필요한 부위를 감싸줍니다.

2. 스네일 크림을 적당량 덜어 펴바른후 크림이 완전히 흡수될때까지

반복적으로 두드려 흡수시키면 피부탄력에 더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설명되어 있었어요!

 

확실히 크림은 탄력성이 장난이 아니네요~

크림 자체가 정말 쫀쫀해요!

몇 번 써보진 않았지만

그 몇번이 너무 좋은것 같고

피부도 촉촉해지고,

수분도 충전되는 느낌에

뭔가 탄력있어보이는?

PX 상품이라 그런지

가성비 정말 갑인거 같아요~

왜 이모들이 이 화장품에 대해

노래를 불렀는지 이제 알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