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 방법! 핫팩은 필수품!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눈이 펑펑 오더니

제가 사는 지역 광주광역시의 날씨는

제가 느끼는 체감상 한파까지는 아니여도

많이 추워졌네요!

윗쪽지방은 얼마나 추울지..

 

다들 추운 겨울 어떻게 대비하셨나요?

저는 추운 겨울 핫팩만한 필수품도 없는거 같아

저는 이번에 핫팩을 조금 구입해봤어요!

 

 

핫팩은 군납핫팩만한것도 없는거 같은데

사실 일반인이 구하기란 쉽지 않은거 같아

여기 저기 부탁하기도 뭐하고 해서

이번 겨울은 인터넷에서 구입했어요~

작년까지는 아는 지인 통해 군납핫팩 구매해서

잘 겨울을 보냈는데 군납핫팩만큼

성능 좋은 핫팩도 시중에 있지 않을까해서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핫팩은 박상병핫팩인데요!

 

제가 구매한곳은 쿠팡이고,

가격은 140g짜리 핫팩 30개에

15,950원이였어요!

 

 

현재 지엘 박상병 손난로 핫팩은

오늘날짜로 쿠팡에서 17,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핫팩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져서

가격이 조금 오르지 않았나 싶어요~

 

 

우선 핫팩의 사용법은

다들 많이 알고 계시겠지만

포장을 뜯어 몇번 흔들어주면

15시간동안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사용하다가 미지근해지면

다시 몇 번 흔들면 다시 따뜻해져요!

 

핫팩사용시 주의할 점은

저온화상을 주의해야하는데요!

핫팩의 온도가 많이 올라갈 수 있으니

살에 너무 많이 닿지 않는게 중요할듯 싶고,

주머니 속이나 천으로 싸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제가 구매한 박상병핫팩의 크기는

제 손하고 비슷한 크기라서

정말 너무 따뜻해요!

아침에 출근할때 주머니속에 넣고 다니면

핫팩의 온기로 추운 겨울도 잘 이겨낼수 있답니다.

 

제가 계속 이용했던 군납핫팩만큼

따뜻해서 너무 좋아요!

 

또 핫팩은 추운 겨울을 이겨내기 위한 필수품이지만

찜질용으로도 괜찮은 역할을 하는거 같아서

이래 저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을것 같네요!

 

다들 추운 겨울 따뜻하게 잘 보내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