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쿠팡 나중결제! 물건 먼저 사고 나중에 결제하면 되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몇 주간

텅텅 비어버린 냉장고를 위해

오랜만에 쿠팡을 이용하여

장을 보았어요!

 

그런데 쿠팡 결제기능 중

신용카드처럼 나중에 결제할수 있고,

할부 또 한 가능한

나중결제란 시스템이 생겼더군요!

오늘은 나중결제 시스템을

이용해서 먹을것을 좀 채워봤어요!

 

 

저는 모바일 사용을 많이 하는편이라

모바일로 설명을 드릴께요!

 

우선 쿠팡에서 나중결제 시스템을

이용하시려면

쿠팡 메인 홈에서 마이쿠팡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그럼 이러이러한 메뉴들이 보이실거고,

결제수단,쿠페이 메뉴를

또 한번 선택해주세요!

 

 

개인마다 나중결제 한도는

달라질수 있어서

본인의 신용도나 쿠팡 이용실적에 따라

한도가 달라지는듯 해요!

 

 

 

저는 이미 한도 조회 후라

맨 처음 이용가능금액은 50만원이였어요!

현재 오늘 장을 보고

366,400원이란 금액이

이용가능금액으로 남은거구요!

 

 

 

나중결제 시스템은

맨 앞에서도 설명했지만

신용카드 기능과 거의 흡사해서

사용할 일은 많지 않을듯 싶지만,

신용카드 미소지자나 본인의 카드 한도가

부족할시엔 유용하게 사용할듯 싶어요!

보여드리기 위해 대략 3만원대 물품을 넣고

나중결제를 눌렀더니 이렇게 6개월 무이자할부도

가능하다고 나오네요!

신용카드와 비슷하지만 현금영수증도 가능하다해요!

저는 오늘 신기해서 한번 이용해보긴 했는데

제가 오늘 결제한 금액은

다음달 12월 15일날 제가 등록해놓은 은행에서

이체 된다고 합니다.

누군가에게는 쓸데없는 기능일지 모르겠지만,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꽤나 유용한 기능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다들 즐겁고 행복한 소비생활을 위해

화이팅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