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과자 & 음료

추억의 과자 "밭두렁" 옛날 그맛과 똑같을까?

반응형

전에 CU 편의점에 갔더니

밭두렁과 꾀돌이가 700원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저 국민학교 다닐때

국민학교 앞 문방구에서

100원에 판매되었었어요~

 

지금은 초등학교란 단어가 익숙하지만

정말 세월이 금방 가네요!

그땐 한살 한살 먹어도

아무 감흥이 없었는데

이제 한살 한살 먹는게

왜 이렇게 해가 빨리 오는지..

 

 

추억이 생각나 산 과자 "밭두렁"

어릴적 기억에도 밭두렁은

치아가 좋아야 먹을수 있는

딱딱한 과자로 기억되요~

지금도 변함없겠죠!

 

 

우선 옛날 그맛이 나는지 먹어보기전에

밭두렁의 영양성분을 살펴볼께요.

 

밭두렁의 영양 정보는

총 내용량 45g에

칼로리는 181칼로리예요!

 

나트륨 168mg 8%, 탄수화물 49g 12%,

당류 4g 4%, 지방 1.5g 3%, 트렌스지방 0%,

포화지방 0.5g 3%,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3g 5%

 

 

 

밭두렁의 맛은

옛날 그 맛과 변함없었어요!

딱딱하고, 달달하고, 짭짤하고,

단짠단짠 뭐 그런맛입니다.

먹다보면 굉장히 매력적인 과자예요~

딱딱하지만 고소한 맛에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양은 종이컵 반절정도 되고,

밭두렁의 포장봉투에

주의사항으로

제품이 딱딱하므로

치아가 약하신 분들은

주의해서 드시라고 써져있어요!

밭두렁 웨하스도 판매중이던데

웨하스는 조금 부드러울려나?

 

지금까지 옛날 과자 밭두렁 먹어본 후기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