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기능식품 정보 및 후기

에이치엘사이언스 유기농새싹보리 착즙분말 정보 및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먹고 있는 에이치엘사이언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에 대한 정보와 복용후기를 이야기해볼려고 합니다. 저는 새싹보리를 알고 복용한지는 2년 정도 되었어요~ 새싹보리를 먹으면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래서 계속 틈틈히 복용중이고 빼먹지 않고 먹으려고 노력하고있어요~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 분말은 한통에 30g 구성으로 유기농 보리순 쥬스분말 100%로 과/채 가공품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유기농일뿐더러 잔류농약검사 473종완료에 타르색소, 미생물(대창균, 살모넬라, 리스테리아모노사이토제네스 등), 방사능, 이물, 금속성이물, 총아플라톡신, 납, 카드뮴 등의 검사를 모두 완료해서 합격받은 제품이라 더욱 믿음이 갔어요~ 한때 새싹보리에 대한 금속성 이물이니 뭐니 말이 많았잖아요.

새싹보리는 건강관리는 물론 우리 몸에 영양공급에도 좋을뿐더러 제가 가장 많이 효과를 보았던점은 바로 규칙적인 배변활동이예요. 

 

새싹보리 착즙 분말가루 100%라 그런지 다른 제품의 새싹 보리보다는 색깔이 확연히 다릅니다. 기존에 먹었던 제품은 이 분말가루보다는 연한 편이였어요. 뭔가 색이 진하니 더 건강해질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는...

 

새싹보리 착즙 분말의 복용방법은 1일 1회 1g씩 물에 타 먹으면 되는데요. 1g은 티스푼 반절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저 같은 경우는 티스푼 하나에 물 500ml정도의 물에 타 먹어요. 새싹보리의 맛이 거북하시면 샐러드나 유제품에 함께 새싹보리를 섞어 먹으면 거북하지 않게 드실수 있습니다. 저는 3제품의 새싹보리를 복용해 보았는데 제가 먹었던 새싹보리들과 이 제품을 비교해보자면 우선 물에 타 먹는 경우 녹는 정도가 좀 이 제품은 안 녹습니다. 그래서 여유를 가지고 저어주어야해요. 기존에 먹었던 새싹보리는 그냥 별 흔듬없이도 농도가 잘 섞이는 편이였어요. 맛은 기존에 먹었던 제품보다는 텁텁함이 없고 풀맛도 강하지 않아 먹고 나면 내가 새싹보리를 먹었구나라는 생각이 안들정도로 상쾌했어요. 그래서 제가 먹어본 새싹보리 중에서는 맛은 제일 마음에 들고, 배변활동이 편하다는점은 강조하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