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상품 후기

향기가 오래 남는 탬버린즈 핸드 & 바디 워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탬버린즈 핸드 & 바디워시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코로나와 미세먼지로 인해 이제 집에서 핸드워시는 필수가 되어버렸어요. 탬버린즈 제품은 신기하게도 핸드워시와 바디워시의 기능이 합쳐져 사용 가능한 세정제입니다. 

 

탬버린즈 핸드 & 바디워시의 가격대는 대략 3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으며, 포장이랑 디자인이 참 고급져 보이는 그런 제품이에요. 제 개인적인 기준에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 아니라서 선물하기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입니다. 

 

욕실에 놔두고 사용하면 다른 세정제에 비해 디자인이 참 고급스럽다는것이 느껴지고요. 디자인에 꽤 많이 신경을 쓴 것 같아요. 물론 용기 디자인은 그리 중요한 부분은 아니지만요. 어찌 되었건 용기는 어느 집 욕실하고도 잘 어울릴 듯하네요. 탬버린즈 핸드&바디워시를 사용해 보면서 느낀 점은 향기가 굉장히 진하고 오래갑니다.

 

반응형

 

지금껏 제가 사용했던 핸드워시나 바디워시 중 제일 향이 진하고 오래가는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바디워시로는 쓰기가 조금 부담스러워서 핸드워시 기능으로만 사용하고 있어요. 아마 다 호불호가 있을 듯싶네요. 사용하고 나면 뽀득거리는 느낌보다는 매끈한 느낌이 더 강한 그런 세정제랍니다. 그래서 더욱 향이 오래 남는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