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상품 후기

선물하면 좋을듯한 탬버린즈 버가샌달 퍼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에 선물 받은 퍼퓸이 있어서 상품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향수는 선물하고 선물 받기 참 좋은 아이템인 거 같습니다. 제가 선물 받은 향수는 탬버린즈 버가샌달 10ml 향수예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탬버린즈라는 브랜드는 한국 브랜드로 화장품과 향수등을 만드는 회사랍니다.  블랙핑크 제니 때문에 유명하기도 하죠.

 

 

우선 포장은 비닐까지 완벽 포장 되어있어서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찾아보니 탬버린즈 향수의 종류는 10종류나 되는 거 같더라고요.  그중 제가 선물 받은 향수의 종류는 버가샌달이었는데 이 향수는 남녀공용 향수입니다. 남성이던 여성이든 간에 호불호는 없을 것 같은 향이 납니다.

 

반응형

 

저는 매일 매일 향수를 뿌리는 사람은 아니고 가끔 기분 전환 삼아 한 번씩 뿌리는데 이 향수는 향이 너무 은은하고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 향을 맡고 싶은 그런 향이 납니다. 겨울보다는 여름에 뿌리면 산뜻하고 좋을 것 같습니다. 향수 지속력은 뿌려보니 잔향이 상당히 오래갑니다. 탬버린즈 버가샌달 10ml의 가격대는 대략 3만 원 중반대에서 4만 원 후반대에 인터넷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사실 10ml면 정말 적게 느낄 수 있는 용량인데 저도 포장 뜯기 전에는 용량이 정말 적을 줄 알았는데 막상 열어보니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는 거 같아 보였고 고급지고 좋더라고요. 탬버린즈 향수가 남녀공용 향수라 고민할 필요 없어 누구나에게 선물하기 좋을 것 같고 향도 무난해서 선물하고 선물 받기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