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기능식품 정보 및 후기

누베베한의원 감비정 다이어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 후기를 좀 써보려고 합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라면 무조건적인 운동과 식습관은 필수인거 아시죠? 하지만 저는 그런 의지를 가진 사람이 아니니 때문에 다이어트 보조약에 의지가 자연스럽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약 2년정도 먹고 있는 누베베한의원 다이어트약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제가 우선 누베베한의원 다이어트를 알게 된 계기는 명절 때 저희 언니가 살이 엄청 빠져서 왔길래 물어봤더니 누베베한의원 다이어트를 알려주더라구요. 그냥 인터넷에서 떠도는 광고가 아니라 실제 가족이 살이 빠져서 왔으니 당연히 믿음이 갔어요. 그리고 다이어트약의 가격도 굉장히 메리트가 있었습니다. 3개월분에 대략 30만원 정도였도로 제 기준에는 저렴하다고 생각이 되었어요. 그래서 그게 다이어트를 시작한 계기였고, 저는 지방에 있는 도시에 거주하고 있어서 원장님과 비대면 전화 진료 후 저의 체질에 맞게 약을 처방 받았습니다. 

 

 

우선 누베베한의원 다이어트는 단계가 있는데요. 총 다이어트약의 단계는 8단계가 있는데 저는 처음에 감비정 D2로 시작해서 지금 현재는 내성이 생겨 단계를 올리다보니 지금은 7번째 단계인 D2X 단계를 먹고 있습니다. 효과가 좀 없는듯 하면 한단계씩 올려서 다이어트약을 처방해줍니다.

 

제가 처음 누베베다이어트약을 복용하기 시작했을때 비움정부터 시작을 했는데 비움정은 이틀동안 1일 3회 3정으로 복용하면서 밥 대신 죽을 드셔야 합니다. 당연히 이틀동안 죽만 먹으니 이 이틀이 굉장히 조금 힘들긴 한데 또 이 시기에 살이 굉장히 처음이면서도 많이 빠집니다. 저는 이틀동안 3KG 정도 감량 했던거 같아요. 비움정은 노폐물 제거와 감비정 복용시 흡수율을 증가시켜준다고 합니다. 제가 처음 시작했을땐 일반 비움정이였는데 비움정 플러스가 나왔길래 저번 주문에 한번 주문해두었어요. 가격할인 이벤트하길래...  아직 복용하진 않았음.. 

 

그리고 비움정 단계가 끝나면 이제 매일매일 감비정을 하루에 3번씩 먹게 되는데 감비정이라는 알약이 있고, 감비엑스라는 고농축 액상 한약이 있어요. 성분은 똑같다고 하는데 흡수율이 아무래도 알약보다는 원액이 빠르기 때문에 감비엑스가 효과가 더 좋기는 해요. 그런데 한약을 잘 못드시는 분들은 그냥 일반 감비정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감비엑스를 복용해봤는데 진짜 먹을때마다 너무 곤욕이라 못먹겠더라고요. 계속 그 한약맛이 생각나서 한동안 속이 좋지 않았던 기억이 있어요. 그래서 지금은 꾸준히 알약 형태인 감비정만 복용중이예요.

 

그리고 감비정외에도 여러 서포트 제품이 있어요. 제가 복용해본건 부스터정입니다. 부스터정은 먹으면 그냥 괜히 덥고 땀나고 소변 보러 가는 횟수가 늘어납니다. 

 

 

감비정 처음 복용했을시에는 여러 부작용이 나타날수 있는데 저한테 나타난 부작용은 처음 한 일주일동안 두통이 조금 있었던거 같고 밤이 되면 좀 잠이 잘 안오고 정신이 또렷하다는거? 근데 막상 잠 들면 다음날까지 잘 자긴 했어요. 그리고 감비정 복용시에 입마름이 굉장히 심해지고 자꾸 뭘 하고 싶다는 의욕? 이런게 막 생깁니다. 물론 사람마다 다 다를 수 있겠죠. 지금은 이미 오래 복용해서 그런지 그런 부작용은 느껴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누베베다이어트가 좋은 점은 무리한 운동은 권하지 않는다랑 그리고 자면서도 살을 빼준다고 하거든요. 그리고 또 제가 느낀 효과는 처음 복용시에는 몇달간은 정말 입맛이 없습니다. 안먹어야되겠다는 의지도 강해지고 딱히 입맛이 정말 없긴 해요. 그리고 나중에 내성이 생겨서 효과가 없어져도 감비정 복용 기간에는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고 유지는 된다는 점이 제가 지금까지도 먹고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엄청나게 나더라고요. 그런데 누베베다이어트는 6개월이상 먹으면 안되기 때문에 6개월 복용하면 한달간은 휴식기를 가져야해요. 

 

일반 다이어트는 화장실 가는걸 많이 유도하는데 누베베는 오히려 혹시 화장실을 못갈수 있기 때문에 이 펫아웃도 함께 많이 팔더라구요. 저는 매일 복용하지는 않고 너무 많이 밥을 먹었거나 제가 화장실 못가서 불편하다 싶을때 이 펫아웃 한알씩 먹어주면 다음날 무조건 화장실에 가게 되요. 사실 일반 펫아웃은 저한테 효과가 그닥이였고 저는 그래서 펫아웃 플러스를 먹습니다. 

 

그래서 저는 2년동안 한두달씩 복용 안할때도 있었지만 먹고 싶은거 다 먹으면서 총 8KG정도를 감량 했습니다. 지금은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들이 예전엔 살이 좀 있었는데 살이 많이 빠졌네? 이런 이야기를 많이 듣습니다. 2년동안 그래도 나름 먹을거 다 먹으면서 다이어트 한거 치곤 효과를 정말 많이 본 거 같아요. 몸무게는 더디게 빠질수 있어도 몸매라인은 확실히 테가 나더라구요.  지킬거 지키면서 잘 복용하면 저보다는 더 효과를 많이 보시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