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기능식품 정보 및 후기

라라플러스 그레이스 숙취해소제

반응형

지난번 어느날 라라플러스 그레이스 숙취해소제에 대해 리뷰한 적이 있었어요~

그 때 하나 얻어마시고 숙취해소에 효과를 봐서

이번엔 두박스를 구매해서 먹어보고 있어요~

 

숙취해소엔 JBB20 그레이스 (tistory.com)

 

숙취해소엔 JBB20 그레이스

휴.. 오늘은 정말 힘든 하루였어요! 왜냐구요? 어제 과다한 음주를 하였기 때문에 몇시간 숙취를 풀 틈도 없이 출근 시간 알람이 울리더라구요~ 과음한건 제 잘못이기때문에 누구탓을 할 수도 없

happy1234.tistory.com

 

포장은 상당히 고급지네요!

한 박스당 4.5g씩 30포가 들어있어요!

총 해서 135g입니다.

가격은 저는 아는 선생님 통해서 구매해서

한박스 당 39,000원씩 구입했어요~

 

 

5포씩 포장되서 총 한박스당 6박스가 들어있어요.

 

 

포장은 상당히 고급스러워서

주위에 술 많이 드시고 좋아하시는 분이 있다면

선물로도 좋을듯 싶어요~

 

 

이렇게 박스당 스틱으로 5개씩 들어있어서

휴대하기도 좋을듯 싶네요~

 

 

저는 종종 들고 다니면서 먹어요~

술 약속이나 오늘 과음할듯 싶다하면

한포씩 챙겨가지고 다니면서

30분전 섭취합니다.

확실히 이 숙취해소제의 역할은 큰가봐요!

이거 먹으면 안먹었을때보다

덜 취한다는 느낌이 들어요!

다음날 일어났을때도 개운하고요~

 

 

솔직히 맛은 정말 별로입니다.

간에 좋은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졌다는데

맛은 뭔가 달면서도 한약맛이 나는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숨 안쉬고 먹어요... ㅠㅠ

숙취해소제는 이렇게 분말타입보다는

먹기 편한 냄새 없는 환이 좋은듯..

그래도 간에 좋은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서

간에 좋다하니 그거 하나만 믿고

음주 전 섭취해야겠죠..

숙취에 관한 효과는 어느정도 봤으니..

맛 정도는 참아야될것 같습니다..

이 숙취해소제 라라플러스 그레이스제품의 맛은

제 개인적인 평가이니

또 입맛에 맞는 분들도 계실거란 생각이 들어요~

 

다들 과다한 음주는 몸에 해로운것 아시죠?

저도 이런거 안먹고 술을 좀 자제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