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음식/과자 & 음료

해태 봉봉 알로에큐브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오랜만에

슈퍼나들이를 갔다가

신기한 음료를 발견했어요~

 

이 신기한 음료는

해태에서 나온

봉봉 알로에큐브인데

복숭아 맛이 나는 

음료예요~

 

저만 신기한가요? ㅎㅎ

왠지 조합이 조금

이상한 음료인거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롯데슈퍼에서 가격은 1,650원이예요~

 

저는 그냥 옛날사람이라

해태 봉봉 포도를 좋아해요~

그래서 봉봉 포도를 그리워하며

봉봉 알로에큐브 봉숙아맛을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음료의 맛은 복숭아맛!

진한 복숭아 맛이예요~

그리고 음료 속

큐브들이 잔뜩 떠 다니는데

그 큐브들은 알로에맛!

 

복숭아와 알로에의 만남이죠~

 

 

잠시 요즘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봉봉 알로에큐브의

칼로리를 알아볼께요!

 

봉봉알로에큐브의 칼로리는

총 내용량 500ml로

229칼로리입니다!

 

알로에베라가 7%나 들어있다해요!

 

 

해태 봉봉 알로에 큐브의

색은 무색인데요~

사진으론 잘 보이지 않지만

대략 많은 알로에큐브들이

둥둥 떠다녀서

음료를 마실때마다

대략 수도 없는 큐브들이

입안에 맴돌아요~

 

 

 

알로에 큐브는

이렇게 네모모양처럼 생겼어요!

큐브의 양이 많아

이런 종류의 음료를 좋아하시면

한번 먹어보아도 좋을듯 하네요~

 

복숭아 맛이 진해 먹기도 좋은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나름 잘 어울리기도 한데

복숭아와 알로에 둘 중 하나는

뭔가 잊혀지는 그런느낌?

 

결론 : 맛은 좋아요!!!

 

 

반응형